Lyrics Park Ji Hoon - L.O.V.E



Dengarkan Lagu Park Ji Hoon - L.O.V.E


Lirik3Satu - Lirik Lagu "Park Ji Hoon - L.O.V.E" merupakan Single terbaru yang bisa anda ikuti dengan Lirik di bawah ini.

Park Ji Hoon - L.O.V.E
  • Date Release : 26 Maret 2019
  • Artis : 박지훈 (Park Ji Hoon)
  • Title : L.O.V.E
  • Album : O'Clock 2019
  • Country : Korea

Anda juga bisa membeli lagu Park Ji Hoon - L.O.V.E ini lewat media digital seperti iTunes, Amazon, Qobuz, Joox, Langit Musik, Spotify, Deezer, KKBOX dan media pembelian online musik lainnya. Selengkapnya anda bisa ikuti Lirik / Lirik Lagu tersebut di bawah ini dengan sangat baik. Semoga lagu tersebut bisa menghibur anda.

Lirik Park Ji Hoon - L.O.V.E
Berikut ini Lirik lagu yang bisa anda coba sendiri disini.
seuchyeo gadeut ppareuge heureun siganeul
chueogira bulleo
geudaewa mandeul i saeroun sijageul
sarangira bulleo
neol akkilge nae du nun gadeukhi
naraneun yeppeun saegi chilhaejyeo deo deo
areumdaun neon namanui kkot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neowa neukkideon geu modeun naldeul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neoui nun soge naega boyeo
maju boneun sigani
geuriume dahaseo
ne sumgyeol ttaraseo
neowa nanun modeun gyejeori sojunghae

namanui kkot Rose
Oh neul nae gyeote pieo
namanui neo Love
Oh sarangeul deo kiwo
neul nae yeopeul jikyeo

gakkai Knock halge
eonjedeun eungdaphae
han songi kkocchyanggi
onmome gadeukhae
jamsi nun gameun sunganedo
jeoldae ijeul suga eopseo
neowa naui chueok
sumgyeore nega seokkyeo
up all night
eotteohge ijgesseo uri cheot mannam
geudaewa songwa soni deo majdaheun chae
neukkigo sipeo Andante
mallon pyohyeon mot hae
uri hamkke sseonaerin Drama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neowa neukkin modeun nare
misoga seuchyeoga
I feeling it All the day
I feeling it All the time
neowa nanun modeun gyejeori sojunghae

namanui kkot Rose
Oh neul nae gyeote pieo
namanui neo Love
Oh sarangeul deo kiwo
neul nae yeopeul jikyeo

binbange geuriumeul chaewonohgo
geu hyange chwihae neoreul tteoollineun geol
swipge mareun an halge
geujeo gateun tteollim
neukkideon geol seoro algie
geuriun gamjeongi gyeondigi himdeureo
nuni majuchigo gobaekhadeusi useossji
neon gieokhani
neowa nanun modeun gyejeori
modeun gyejeori
modeun gyejeori sojunghae

namanui kkot Rose
Oh neul nae gyeote pieo
namanui neo Love
Oh sarangeul deo kiwo
neul nae yeopeul jikyeo

Posting Komentar

0 Komentar